본문 바로가기

동탄 장가떡볶이 후기

by 경석켱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시켜먹어봤던 떡볶이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먹어보고 정말 맛있는 곳만, 저와 와이프 둘다 인정한 맛있는 곳만 후기를 작성해 보려하는데요.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 장가 떡볶이 ★

라는 곳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끔 배달로 이용하는 곳 중에 한군데 입니다.

내장탕아님

원래 예전에 제가 알기로는 1번 떡볶이 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언젠가부터 무슨 이유에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장가 떡볶이로 이름이 바뀌었더라고요.

이름만 바뀌었을뿐 맛있는 맛은 그대로 였습니다.

제가 시켜본 메뉴는 장가 치즈오뎅볶이 였는데 가격은 12,000원 이었습니다.

그외 사리는 추가 하지 않았고 대신 모듬튀김(5,000원), 주먹밥(3,000원), 순대(3,000원)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셋이서 시켜먹는 상황이어서 많이 시켜봤습니다.

둘이서는 절대 먹을수 없는 양이기때문이지요.^^

내장탕아니라고

맛은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으로 3단계가 있고 저희는 중간맛을 시켰습니다.

순한맛은 전에 한번 시켜봤더니 뭔가 심심한 맛이어서 후회했던 적이있거든요.

저는 원래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데 매운거 좋아하는 와이프랑 결혼을 하면서

자연스레 제 입맛도 와이프랑 비슷해지나 보더라고요.

어느순간 엽떡도 시켜서 먹고있고,

또 어느 순간은 신전 떡볶이도 시켜먹고 있는 제 모습을 보고는 신기 했던적이 있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순대 3천원
모듬튀김 5천원
비비기 전 주먹밥 3천원

양은 세명이서 한끼로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었던 것 같습니다.

끝에 조금 남기는 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으니까요.

전체적인 맛은 느끼한거 없고 깔끔합니다.

전에 한번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볶아먹은적도 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떡볶이 안에 보통 파닭에 들어있는 채 썬 파가 들어있는데

어묵이랑 파랑 같이먹으면 그게 또 맛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주문하실때 추가 사리로도 주문 가능 합니다.)

초딩 입맛인 저에게도 딱이었어요.

동탄2신도시 영천동에 위치한 장가떡볶이.

이쪽 사시는 분들은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 사진 다음번엔 더 잘찍어 볼께요.


주소엔 아직 1번떡볶이로 검색이 되네요.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