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던킨도너츠 동탄제일병원점 오픈

by 경석켱 2020.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프가 병원을 가는날이라 평일 휴무를 잡고 오전 일찍부터 출발을 했습니다.

평소 출근하는날 일어나는 시간이랑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집에서 나갔네요.

간단한 시술차 병원을 방문했는네요.

예상보다 시술시간이 길어져 오후에서나 병원을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부터 시술받느라 고생한 와이프에게 사주고싶어

마침 병원근처 새로 오픈한 던킨도너츠에 갔습니다.

오픈 첫날이라 그런지 내부도 아직 어수선하고 무엇보다 도너츠가 별로 없더라구요.

먼치킨 두종류에  남은 수량은 다해서 10개 미만, 베이글 두종류, 다른도너츠는 초코 뭍은거만 3-4개?

사진찍어서 담기가 약간 애매할정도 라서 내부배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래서 그나마 있는 도너츠 몇개랑 시원한 스무디 한잔 사서 나왔습니다.

그런데 오픈 초기라 그런지 손님 응대하는 거나 말투나 전체적인게 와이프와 제가 보기에는

조금 부족해 보였습니다.

불친절 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친절하지도 않은..?

아직 초기라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고 점차 나아지면 되니까 괜찮겠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선착순인지 모르겠는데 현재 3가지 오픈행사 중이네요.

 

전 다른건 필요없어서 머그잔 하나 받았습니다.

재고 소진되기전에 얼른 가셔서 만원이상 구매하면 주는 머그잔 받아가세요^^

 

 

동탄 한림대병원 옆 이마트 주차장 출입구 맞은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 삼성서비스센터 동탄점 그 건물 1층입니다.

지도 링크는 아직 업체 등록이 안되서 조회가 되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