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1054회 당첨결과 및 로또 1055회 제외예상번호

by 경석켱 2023.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신없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는 요즘 벌써 한주의 절반이 지나고 있습니다. 원래 월요일 즈음에 올려드리던 제외예상수와 지난 회차 결과였는데 이번주는 하는 일이 너무 바빠 이제야 올리게 되었습니다. 시간 더 가기 전에 바로 지난 회차 결과 및 1055회 예상 제외번호 알아보겠습니다.

 

 

1054회 추첨 결과 및 당첨 현황

출처 동행복권 홈페이지

1054회 차 1등 번호로는 14, 19, 27, 28, 30, 45번이 나왔고 2등 보너스 번호로 33 번호가 나왔습니다. 2주 연속으로 단번대가 전멸 했는데 과연 이번 1055회 차에는 단번대가 나올지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1등 당첨은 총 9게임이 나왔습니다. 당첨금은 약 31억 원이고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금액으로 보면 약 21억 원씩의 금액이 되겠습니다. 2등 당첨은 총 66게임이 나왔으며 당첨금은 약 7천1백만 원 정도,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금액으로 계산을 해보면 약 5천5백만 원 정도의 금액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1등 당첨의 유형으로는 자동으로 7게임이 나왔고 수동으로는 2게임이 나온 것을 볼 수가 있겠습니다. 이번회차도 자동 당첨이 더 강세였던 것 같습니다.

 

1등 및 2등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습니다.

 

1등 당첨 판매점

출처 동행복권 홈페이지

2주 연속으로 1등 당첨 수가 10게임 미만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되면 1등 당첨금이 커지게 되어 더 특별할 것 같습니다. 물론 로또 복권 1등 당첨 자체만으로도 기분이 많이 좋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당첨자가 많이 나올 때보단 적게 나왔을 때 당첨되는 것이 더 좋을 테니 말입니다.

 

2등 당첨 판매점

출처 동행복권 홈페이지

 

이번 2등 당첨 판매점은 저 개인적으로는 조금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에서 2등 당첨이 나왔는데 저는 아니었고, 저희 집 바로 앞의 판매점에서 2등 당첨이 나왔는데 저는 아니었고, 제가 근무하는 곳 바로 앞의 판매점에서도 2등이 나왔는데 역시 저는 아니었습니다.

이번주는 될 운명이 아니었나 봅니다. 아니면 제 주변에서 당첨이 조금씩 나오면서 이제는 저에게 그 운이 다가올 차례인 건지........................ 이렇게라도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반응형

 

1055회 예상 제외수, 예상제외번호

지난주에 올려드린 예상제외 4수는 모두 제외가 되어 완제를 기록했습니다. 비록 제외 예상수의 개수가 몇 개 안 되긴 했지만 로또라는 게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완제가 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주 제외 예상으로 나온 수는 총 3수 였는데, 지난 회 예상 제외 번호의 수보다 적기 때문에 이번에도 꼭 완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동으로도 1등 당첨이 간간이 나오는데 직접 번호 조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제외 예상번호를 공개합니다.


10, 16, 18

 

지난 회차 제외예상번호를 참고로 저도 한 로또 번호 조합에서 5등 당첨 하나가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5등 당첨이었는데 그 기운을 이어받아 이번에도 5등 이상의 당첨이 나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기왕이면 1등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1044회 로또 추첨 결과 및 1055회 안 나올 것 같은 제외 예상번호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올려드리는 제외수 참고하시고 번호 조합 잘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주에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