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로또 1018회 예상 제외수(2수 출)

by 경석켱 2022. 6. 2.
반응형

안녕하십니다.

 

선거날이었는데 다들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달력으로는 빨간 날이었지만

영락없이 출근을 하고 열일 하다 왔습니다.

주변에 어떤 친구는 내일과 모레까지 회사에서

휴무를 준 관계로

6일까지 쉰다는데 정말 부럽기 그지없네요

 

날씨도 많이 좋아져서

이제는 낮에는 거의 여름 날씨 던데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 

이런 간절기일수록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감기 증상이 보이면

주변 사람들은 코로나부터 의심을 하니 

더 조심해야겠죠?

 

지난주 올려드린 1017회 제외 예상수 8수는 

오랜만에 모두 제외가 되어 완제 기록을 했습니다.

8수 모두 제외가 되었습니다만

저는 왜 맨날 조합을 잘 못해서

5등 당첨도 하나 안나 오는지

정말 너무 답답할 뿐이지요.

 

번호를 4개 정도는 맞췄는데

조합이 잘못되어 각각 다른 줄에 나오더라고요.

좋은 번호 잘 골라도

역시 조합이 가장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제외 예상 수로 총 8개의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에도 같은 개수의 숫자만큼

제외수가 나왔으니

좋은 기운을 이어받아 이번에도 완제를 기록했으면 좋겠네요.

그 8개의 제외 예상수를 그럼

지금 바로 공개하겠습니다.

 


10, 11, 16, 21, 24, 27, 32, 37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수동으로 로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제외수 잘 선별 하서서 좋은 번호 추릴 수 있도록

잘 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번 주에 또다시 상위 당첨을 노려볼 테니

여러분들도 상위 당첨되시길 바라보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주에 1019회 제외 예상수를 가지고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