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삼성 갤럭시 A80

by 경석켱 2019.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뽀삐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휴대폰은
삼성에서 나온 갤럭시 A80 모델입니다.

출고가는 599,500원 입니다.

아직 출시는 하지 않았고
오늘 8일부터 14일까지 사전예약기간 이라고 하네요.

사전예약 사은품으로는
159,500원 상당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증정 한다고 합니다!

보통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S나 노트 종류 아니면 사전예약 사은품을 주지는 않았는데
왠일로 A시리즈 모델에도 증정을 하네요

갤럭시 최초 로테이팅 카메라가 적용된 스마트폰이라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카메라 하나로 앞뒤 양쪽에서 자유 자재로
라이브 촬영, 초광각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로테이팅 카메라로 시야방해 없는 진정한 풀 스크린을 만나볼수 있다고도 합니다.

요즘 흔히들 쓰는 삼성페이 가능하고 전면 터치로 잠금해제가 가능한 온스크린 지문인식,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로 생생한 음악을 들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 모델은 통신사 SK텔레콤으로만 출시가 된다고 하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나 SK대리점으로
가시면 될것 같아요.

상세 설명 및 스펙안내는
이미지로 대신 하겠습니다!

이상 갤럭시 신형
A80 모델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뿅!
반응형

댓글